금연에 도움이 되는 간단한 솔루션

금연에 도움이 되는 간단한 솔루션

금연에 도움이 되는 간단한 솔루션

담배를 피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말 멈추기를 원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고 그들이 단순히 능력이 없다고 생각한다.

아래 글의 강력한 조언은 담배 없는 건강한 삶의 시작이 될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을 가능한 한 쉽게 하도록 노력해라.

절대 담배를 끊는 것을 택하지 마라.

이것을 시험해 보면 틀림없이 실패할 것이다! 만약 실패한다면, 니코틴 패치나 처방전 금단 치료법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금연의 초기 단계를 거치는 데 도움이 되고, 금연을 쉽게 할 수 있게 된다.

한 번에 하루에만 집중하면서 여행에 접근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만두는 것은 항상 과정이며, 보통 밤에 일어나는 일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내일, 다음 달, 심지어 내년까지 걱정하지 마라.

단순히 오늘을 걱정하며 나날이 그것을 가져가세요, 현재의 흡연 습관을 없애려고 노력하면, 이것이 차례로 미래를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금연에 대한 탐구를 시작할 때,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조언, 요령, 그리고 기술의 목록을 시작하라.

이것은 당신에게 유리하다면 성공을 위한 가장 좋은 도구가 될 수 있다.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많은 다양한 방법들이 있고, 사람들은 이 방법들 중 어떤 것이 그들에게 가장 효과적일지에 따라 다양하다.

귀사에 적합한 전략을 파악하십시오.

개인 목록을 작성하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불이 붙고 싶은 충동이 생기면 지연 전술을 사용해 보십시오.

그 동안 정신을 집중하지 못하고 10분만 기다리면 대개 갈망이 지나갔음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여전히 충동을 느낀다면, 가능한 한 오랫동안 담배를 피우기 위해 10분씩 계속해서 정신을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혼자서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항우울제를 포함한 다른 약들은 금연을 더 쉽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이 그만두는데 성공할 수 있도록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지원 단체와 다른 자원들을 소개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담배를 끊는 방법을 알아내기 전에 반드시 끊어야 한다.

종종 흡연을 중단하지 않는 것은 그들이 갈망이 생겼을 때 제대로 동기부여가 되지 않거나 예비 계획이 없기 때문에 일어날 수 있다.

그만두고 싶은 이유를 생각함으로써 헌신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다.

담배를 끊을 생각이면 의사와 상의해라.

당신의 주치의는 금연할 수 있지만 당신은 금연할 수 없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면, 의사는 당신이 니코틴 중독을 극복하도록 돕기 위해 약을 처방할 수도 있다.

당신은 아마도 금연을 결정하는 것이 당신이 내릴 가장 힘든 결정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너는 너의 의지력을 촉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인내심을 갖고 그것을 위해 시간을 주어야 한다.

약간의 충고는 또한 당신이 성공적으로 그만두도록 돕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기사의 정보를 자신의 연구와 함께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그 습관을 훨씬 더 빠르고 쉽게 버릴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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