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할 수도 있다고 생각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할까

우울할 수도 있다고 생각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할까

우울할 수도 있다고 생각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할까

우울증은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도 종종 오해를 받는다.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대부분 우울증을 관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별로 없다고 느끼고, 자기 자신을 탓하는 경우가 많다.

여러분이 우울증을 극복하도록 도와야 할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우울증을 해소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찾으려면 이 글에 제시된 팁을 이용하라.

계속 사회 활동을 해라.

가끔 당신이 참여했던 활동들을 스스로 할 수 없는 것처럼 느낄 수 있는 것은 사실이다.

그렇더라도, 이것들을 계속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평소 하던 대로 계속 해.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는 것은 여러분을 더욱 우울하게 만들 수 있다.

새로운 흥미와 취미로 바쁘게 지내다 보면 우울증이 좋아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인생에서 충분한 외부 관심사나 취미를 갖지 못하는 것이 우울증의 주요 요인이 될 수 있다.

새로운 창의적인 취미를 시작하거나 여러분의 삶에서 지루함을 없애기 위해 수업에 등록하라.

당신이 궁극적으로 어떤 활동을 추구하든,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면 우울증 증상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밖에 나가서 매일 햇볕에 담가라.

연구에 따르면 햇빛을 너무 적게 쬐면 우울증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증거가 나왔다.

적당한 운동을 하다.

우울증 치료는 매일 최소 30분 이상 운동을 할 때 더 효과적이다.

진실은 많은 사람들에게 운동은 처방약만큼 효과적이라는 것이다.

계단을 이용하거나 주차하는 것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평소보다 조금 더 멀리 주차해 보십시오.

명상을 통해 우울증 증상을 완화하도록 노력하라.

명상은 연구결과가 보여주듯이 당신의 기분에 도움이 되고 혈압을 낮출 수 있다.

당신의 식습관은 우울증을 유발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올바른 종류의 음식을 먹지 않는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생각과 뇌 기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러한 것들은 여러분이 피하려고 하는 우울증에 빠지게 할 수 있다.

비타민 결핍은 또한 당신의 기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건강한 식단을 섭취함으로써 지방이 많은 음식을 피하라.

우울증과 싸우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우울증”이라는 단어를 아예 말하지 않는 것이어야 한다.

우울하다와 우울하다는 말은 절망적인 느낌과 연관지어 많은 짐을 지니고 있다.

다음에 당신이 우울해지기 시작하면, 대신 일시적인 기분으로 보아라.

같은 일을 하고 있어도 우울증과 싸우는 것을 생각하는 것보다 기분을 높이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다.

친구나 형제에게 비디오 게임을 시키거나, 심지어 비알코올 음료수를 마시러 나가도록 해라.

많은 시간 동안, 이것을 하는 것은 당신을 조금 더 편안하게 만들 수 있다.

자신에 대해 기분이 나아지고 우울해지지 않기 위해 분장을 해보라.

마음에 드는 옷을 좀 입고 집에서 나가라.

꼭 가야 할 의무가 있는 행사에만 참석하지 말고 특별한 이유 없이 즐길 장소나 행사를 찾아라.

더 멋지고 매력적으로 보이려는 노력을 기울이면 자신감이 높아지고 마음이 편안해지고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약을 예정대로 복용할 때에도, 치료법을 잘 지켜라.

전문가와 대화하면 자신의 감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좋은 친구가 있어도 상담사를 대신할 수는 없다.

항우울제를 처방받았을 경우, 복용량을 위해 일상적으로 정해진 기간을 지키십시오.

이 숫자들은 병에 담겨 있어야 하고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한다.

당신의 약을 일상의 일부로 만드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결코 잊지 않도록 한다.

낮에 일찍 복용한다는 것은 남은 하루 동안 더 잘 활동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관점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항상 부정적인 생각이 존재한다.

우울증과 싸우는 사람은 그들이 실제로 감사할 수 있는 것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반면, 행복한 사람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두고 인생의 더 슬픈 부분을 받아들이는 동안 긍정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긍정은 또한 당신을 지지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을 당신에게 끌어모아 외로움을 끝낼 것이다.

우울증은 심각한 문제지만, 환자들이 그들의 삶을 개선할 기회가 있다.

네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충고는 많다.

이 충고를 사용하여 여러분이나 친구의 우울증을 치료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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