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유용한 정보로 공황 발작의 비참함을 끝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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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 있는가? 공황 발작은 누구에게나 불쾌하고, 그들의 예측 불가능한 성질은 반격하기 어렵게 만든다.

이 기사의 조언을 읽고 일반적인 공황 발작과 관련된 증상을 치료하는 방법을 배우고 그에 대처하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치료사를 만나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불안감을 덜어준다.

온라인에서 리뷰를 검색하여 해당 지역의 리뷰를 찾으십시오.

공황 발작을 어느 정도 통제할 수 있도록 카운슬러와 이야기해 보십시오.

훈련된 상담가는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누군가 당신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의 기분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공황 발작을 줄일 수 있다.

옆에 사람이 없으면 공황발작에 대처하기 어렵다.

좋은 지원 시스템을 갖추면 개인적인 장애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은 항상 너를 위해 있어.

공황 발작이 임박했다고 느낄 때 주의를 분산시키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벽지 색깔이나 어려운 수수께끼 같은 평범한 것에 집중하라.

가장 중요한 것은 공포가 아닌 다른 것에 집중하는 것이다.

이 전략은 전면 공격을 방지하고 다시 침착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의 감정이 격해 보일지라도, 공황 발작이 여러분을 압도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긴장을 풀면 증상을 조절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당황한 감정이 너를 통해서가 아니라 너를 통해 흘러가는 것을 시각화하라.

가장 중요한 전략은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다.

과호흡과 대조적으로 천천히 숨을 쉬어라.

조금만 있으면 흥분이 가라앉고 몸이 이완될 것이다.

훈련된 전문가와 함께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인 경우가 많지만 가까운 친구나 가족이라도 좋은 대체 치료사가 될 수 있다.

치료사들은 왜 그들이 불안해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알아내기 위해 고객들과 함께 일하도록 훈련 받는다.

만약 여러분이 공포가 여러분의 몸을 통제하기 시작한다고 느끼기 시작한다면, 그것을 물리치려고 애쓰지 말고 함께 가도록 노력하라.

이런 감정과 감정이 지나가고 공격이 끝날 것임을 스스로 상기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끝내기 위해 일하는 것은 스트레스만 증가시키고 도움이 되기 보다는 오히려 당신에게 더 화가 날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은 침착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최대한 많이 하는 것이다.

스트레스가 쌓여가는 것을 느낄 때, 그것이 압도적으로 커지기 전에, 당신은 대화할 사람을 찾아야 한다.

다른 사람들의 격려의 말은 당신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너를 안아줄 사람이 있다는 것은 훨씬 더 도움이 될 거야.

사람과의 접촉이 밀접할 때 더 안정되고 침착함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불안 수준을 매우 주의 깊게 지켜봐라.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와 불안 수준을 계속 주시한다면, 여러분은 언제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고, 행복한 생각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자각하게 만들 수 있고, 당신이 이러한 신경질적인 감정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러한 자각은 공격의 강도를 줄일 수 있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호흡법을 사용하는 것이다.

호흡법은 뇌로 전달되는 순환을 증가시키고 긴장을 풀고 집중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효과가 있다.

공격 중에는 공기를 마시고 깊고 통제된 숨을 내쉬는 데 당신의 생각을 집중하라.

날카롭고 빠르게 흡입하는 것은 괜찮다; 사실, 그러한 빠른 흡입은 공격 중에 흔하다.

그러나 호흡을 다시 다스리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숨을 참으면서 꾸준히 숨을 내쉬는 것이다.

진행 중인 공황발작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생각이 항상 행동으로 옮겨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부정적인 감정이 당신에게 강요하는 것과는 정반대의 행동을 하도록 노력하라.

그것은 당신의 공격이 말해주는 것과는 다른 방식으로 의도적으로 행동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이 통제력을 발휘한다면 당신의 공포감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발작 정보가 필요하셨고 이 기사가 제공해주셨습니다.

제공된 정보를 활용하여 이러한 공격을 다시 제어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십시오.

아무도 공황 발작을 완전히 없앨 수 없고, 그들은 아무나 언제든지 공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기사에서 주어진 이 멋진 조언들을 따라간다면, 당신은 오늘부터 공황 발작을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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