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려면 다음 힌트를 따르십시오!

지금 바로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려면 다음 힌트를 따르십시오!

지금 바로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려면 다음 힌트를 따르십시오!

스트레스는 우리가 매일매일 감내하는 다양한 사물과 상황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때때로 우리를 스트레스 받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고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해야 할지 아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른다.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문제들을 파악하고 대처하기 위한 좋은 조언을 얻을 수 있다.

턱이 풀리는지 확인하고, 이를 갈지 말아야 한다.

당신이 동요할 때, 스트레스는 몸의 여러 부분에 가라앉을 수 있다.

특히 턱은 스트레스로 인해 많은 학대를 받는다.

집게손가락으로 턱을 만지고 악물고 심호흡을 한 다음 숨을 내쉬면서 턱을 풀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러한 기술들은 스트레스를 받는 시간 동안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다른 이름으로 하는 스트레스는 같지 않으니, 그 단어를 너무 많이 쓰지 마! 극도로 배가 고프다는 생각을 계속 반복한다면, 실제로 배가 고프게 될 날이 머지 않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똑같다.

단어를 말하거나 반복해서 생각하는 것이 습관이 될 수 있지만, 이것은 스트레스 수준을 높일 수 있고 실제로 더 많이 느끼게 될 것이다.

이 부정적인 자기 대화에 대처하는 한 가지 방법은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것을 묘사할 다른 단어를 찾는 것이다.

스트레스를 없애고 싶다면 전문 마사지를 받는 것이 좋다.

지속적인 근육긴장은 말 그대로 당신이 지니고 있는 스트레스의 육체적 구현이다.

전문적인 마사지는 여러분의 마음, 신체, 영혼의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덜 받게 할 것이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강력한 방법 중 하나는 무엇이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정직하게 살펴보는 것이다.

이러한 원인을 피하거나 줄이기 위해 선택하십시오.

만약 어떤 관계가 당신의 삶에 너무 많은 드라마와 걱정을 끼치고 있다면, 당신과 다른 사람 사이에 약간의 공간을 두도록 하라.

가능할 때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이나 상황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의 질과 건강을 향상시키는데 큰 진전을 보이고 있다.

할 수 있다면, 직장에서 마음을 달래주는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부드럽고 편안한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빠른 템포의 음악을 연주한다면 행복하고 긍정적인 음악인지 확인해라.

당신이 마주치는 모든 웃긴 순간이나 농담은 그것에 들어가야 한다.

여러분의 유머 일기는 나중에 복습하는 것이 재미있을 수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재미있고 긍정적인 기억을 기록하는 바로 그 행동이 여러분의 마음을 그들에게 집중시키고 그것들을 고착되게 할 것이다.

심호흡을 연습하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스트레스성 호흡은 얕고 빠르다.

마음 깊은 심호흡으로 침착함을 몸으로 납득시킬 수 있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보장된 방법이며, 여러분에게 매일의 의식이 되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의 하루가 너무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다른 사람을 위해 좋은 일을 함으로써 여러분의 기분을 낫게 만드세요.

친척에게 카드를 보내는 것과 같은 간단한 제스처는 스트레스 수준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다른 사람들에게 집중하는 것은 스트레스로 인한 탁월한 산만함이며, 사랑하는 사람들의 행복을 보는 것은 스트레스를 받는 날에 여러분의 기분을 훨씬 더 필요한 활력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음악을 듣는 것이다.

스트레스와 싸우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틀고, 음악의 리듬에 초점을 맞추어라.

이것은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느끼게 한 어떤 것에서도 당신의 마음을 멀어지게 한다.

막판에 일을 하는 것은 정신없이 바쁘고 스트레스를 준다.

미리 계획을 세워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십시오.

예를 들어 자동차가 경고선에 닿기 전에 휘발유를 채우는 것과 같이, 필요성을 처음 인식할 때 일을 처리하라.

진정하기 위해 주스를 마시거나 감귤류로 만든 음식을 먹어라.

비타민 C는 여러분을 진정시킬 뿐만 아니라 감기나 기침과 같은 가벼운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과 싸울 수 있다.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할 때는 제대로 기능할 수 없다.

만약 여러분의 몸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면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으리라고 기대하지 말라.

여러분은 에너지 넘치고, 정신을 차리고, 건강하게 지내려면 적절한 양의 잠을 자고,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고, 건강한 식단을 섭취할 필요가 있다.

스트레스와 압도감을 느끼는 것은 불쾌할 뿐만 아니라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

이 조언들을 자신의 삶에 적용하면,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덜 받고 거의 모든 상황을 해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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