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마케팅의 스윙 시작

Facebook 마케팅의 스윙 시작

Facebook 마케팅의 스윙 시작

이번 주말에만 쿠폰을 올려라.

인용문이 포함된 게시물이 당신의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 아이디어들은 현재 인터넷에 올라와 있다.

어떤 것이 정확하고 페이스북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음, 이 기사는 훌륭한 출발점이야.

대회는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업데이트에 가입하라고 말하면 그들이 상을 타거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하라.

하지만 만약 당신이 현금이나 경품을 제공한다면, 그것이 실제로 상이 되는지 확인해라.

물론 사업에는 정직해라.

가능한 한 게시물에 회신하여 고객을 참여시키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벽과 또한 당신의 회사에 대한 어떤 @ 메시지(예: @Nestle)를 감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신속하게 대응하십시오.

만약 그 사람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두 배로 늘어난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마케팅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프로필을 일반 페이지와 다르게 보이게 할 필요가 있다.

깔끔한 비주얼을 올리거나 색상을 추가한다.

평범한 페이지는 전문가처럼 보이는 페이지가 주목하는 것을 얻지 못한다.

페이지보다는 그룹을 만드는 것을 생각해봐.

그룹은 공통 주제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 커뮤니티를 만든다.

페이지와 그룹 모두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고 그들은 같은 방식으로 반응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다고 한다면, 그들에게 거래를 하라.

사람들은 좋아하는 수가 많은 페이지에 주목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것을 원할지도 모른다.

개인 선물이든 추첨을 할 기회가 되든 흥분을 자아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그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준다면,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의 팔로워가 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부동산 중개업자나 자동차 대리점처럼 가끔 고객만 상대하는 기업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질 필요가 없다.

이런 고객들은 이따금씩만 나타나기 때문에 매일의 게시물을 따라가는 데는 관심이 없다.

이런 상황에서는 페이스북 페이지 대신 광고를 이용하라.

당신의 주요 목표는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므로, 애초에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는 것이다.

따라서 월말까지 일정량의 매출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당신의 페이지에 많은 호감이 있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만약 당신이 정말로 큰 의미가 없는 돈을 벌기를 원한다면.

사업이 개선되지 않았다면 전략을 상향 조정하고 싶을 것이다.

비즈니스를 위한 그룹을 만드십시오.

이것은 사람들이 질문을 할 수 있고 고객들은 서로 수다를 떨 수 있는 원스톱 샵이 될 수 있다.

그룹에게 당신의 특별 할인과 다른 유용한 정보에 대해 알리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알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페이스북 마케팅을 처음 시작할 때 몇 가지 걸림돌을 부딪칠 수 있다.

여러분이 시작할 때 해야 할 한 가지 일은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페이스북으로 연결되는 버튼을 추가하는 것이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현재 활동 중이라는 것을 알려준다.

누군가가 페이스북에서 당신을 팔로우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

브랜드의 “개인성”에 주의를 기울이고 마케팅 자료로 이것을 만드세요.

만약 당신이 지루하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품도 역시 마찬가지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프로로 남아 있는 것을 기억한 성격을 보여 주세요.

이 기사를 읽고 페이스북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 후에, 여러분은 연구를 시작할 수 있고 어떻게 여러분이 목표 시장에 가장 잘 도달할 수 있는지를 결정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을 도울 수 있다.

귀사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전략 수립을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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